Rumored Buzz on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앞으로도 미납이 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보이용료현금화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선의 미납 이력/정책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한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